top of page
Love

사회사업부

저희 미디어 테란은 2022년부터 뉴미디어 제작 부문 외에 사회봉사 부문을 신설해 선정된 가정(개인)을 지원합니다.

우리 주변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하여 사랑을 실천하고자 이 후원을 시작합니다. PayPal 을 통하여 모금된 금액은 1월 17일 기준 총 $2,990 (카드결제 수수료 제외한 실제 금액 $2,923.64) 이고 , 1월 23일 김현지 님께 $3,000을 수표로 전달합니다.

후원 활동은 연 1회 진행됩니다.

그 동안 김현지 님을 후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ayPal ButtonPayPal Button

2022년도 상반기 후원금 수혜자

안녕하세요!

귀하의 가정과 직장, 주변이웃들께 따뜻함과 사랑, 건강, 축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미디어 테란은 2022년부터 뉴미디어 제작 부문 외에 사회봉사 부문을 설립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2022년, 우리 주변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께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하여 사랑을 실천하고자 이 후원을 시작했습니다.

 

년 1회 각 각 1가구 또는 한 분을 선정하여 후원 모금을 통해 직접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세 자녀를 홀로 키우는 어머니 김현지 님의 도움이 절실한 사연을 들었고, 그 분을 2022년 첫 지원대상으로 선정했습니다.

 

2021년 12월 15일 김현지 님은 차가 전복되는 교퉁사고로 응급실로 이송되었는데, CT 검사를 통해 예상치 못한 암이 발견되었습니다.

조직 검사 후 임파선, 간, 담낭에 암 4기가 진단되었고,  병원에 입원하여 항암치료를 시작했습니다.  위가 굳어 있고 많이 부어 섭식이 어려운 상태이며, 현재 일터로 나갈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동안 주 6일 식당 서빙으로  매달 집세 (아파트 렌트비), 자녀들과 함께 생활하는 생활비 등을 마련해 왔었는데 이미 2주동안 일을 못하였으므로 당장 이달 생활비와 다음달 집세 마련이 시급한 실정이었습니다.

여러분께서 결제해주신 후원금은 (카드 거래 수수료 제외)의 100%는 김현지 님께 입금되었으며, 이에 대한 증빙자료는 1월 펀딩이 종료된 시점에 본 사이트에 공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후원금액은 자유이며 (최소금액/최대금액 제한 없음), 아래  <도네이션> 버튼을 통해 온라인 결제 시 도움을 주신 분의 성함과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후원금액을 결제창에 입력해 주시면 세금관련 서류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계신 이웃을 도울 수 있습니다.

2022년 시작,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마음을 전해 주세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 1월

빛과소금 정신을 실천하고자 모인 사람들 올림.

PayPal ButtonPayPal Button
bottom of page